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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oudini 포스팅을 시작하며, Houdini란?
    쓰리디/Houdini, 후디니 2023. 12. 4. 2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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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D 소식만 알리던 소기쓰리디는 더욱 정확한 소식을 알려주기 위하여 조금 더 단장하게 되었습니다.

    계속 고민을 했습니다.

     

    👉🏼원하는 정보를 알려주고는 있는것일까?
    👉🏼여럿 튜토리얼들이 쏟아져나오는 현재시점에서 글로써는 더욱 도움이 될만한 것들이 없을까?

    그렇게 이 질문에 도달했습니다.

     

    👉🏼독학할때 가장 어려운 부분이 무엇일까?

    제가 가장 어렵게 느끼고, 여러사람들도 어렵게 느끼는 Houdini를,
    Side Fx의 'Houdini세부적으로 알려줘야겠다.'
    라는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이는 Houdini 레벨에 관한 밈 입니다.

     


     

    👉🏼CG , VFX를 하려면 어떤 프로그램을 활용해야하는지 궁금하신가요?

    👉🏼 왜 Houdini여야 할까요?

     

    첫번째 질문은 두번째 질문을 하면서 답변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여러 3D DCCTool들이 있지만, Houdini프로그램은, Fx, Procedural 등등을 제한없이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라는 실문으로 넘어갑시다.
    두번째에 대한 대답은,

    여러 장점이 있겠지만, 가장 큰 장점은 실무자들의 한 문장으로 표현 가능합니다.

    '후디니못만드는 것은 없다. 못 만드는 이유는 나에게 있다.'

    그만큼 제한없이 만들 수 있는 후디니!

     

    side fx houdini, 위 이미지를 눌러 홈페이지를 방문하세요!

     

     

     


    Houdini란?

    Houdini SideFX에서 개발한 강력하고 다양한 3D Animation, Visual FX 소프트웨어, Dcc Tool입니다.
    Procedual Node Workflow  알려진 Houdini 사용하면 복잡하고 사실적인 Simulation, Dynamic Animation  복잡한 Visual Fx 만들  있습니다.
    영화, TV, 게임  광고 산업에서 널리 사용되며 Modeling, Rendering  Animation을 위한 포괄적인 Tool 제공합니다.

     


    Houdini
     절차적 접근 방식은 Non-Linear, Workflow (비선형 제작공정)  가능하게 하여 제작 과정의 어느 시점에서든 변경할  있도록 지원하고 유연성과 창의성을 넣을 수있습니다.
    고급 시뮬레이션 기능, 노드 기반 아키텍처, SideFX 지속적인 혁신을 포함한 강력한 기능으로 인해 현재에 업계 표준이 되었습니다.

     

    이제 Houdini 이야기를 시작해 봅시다!

     

    다음 이야기 : Houdini의 특장점

     

     
    남만 알고 있는 쓰리디에 대한 정보를
    속이 쓰리지 않게,
    소기쓰리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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