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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traint Destruction Insight 01 - Sopsolver활용(contwistconrel)쓰리디/Houdini, 후디니 2024. 9. 12. 07:30반응형
정말 간단한 destruction Concept을 알아보자.
Destruction Insight01 - Sopsolver활용
Destruction 작업시, 보편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Constraint을 조작하는 방법인데요,
Destruction
Sopsolver에 Constraint의 Primitive를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Destruction base scene setup
그대로 Conetwist의 constraint으로 설정 하였습니다.
constraint network의 input3으로 sopsolver를 연결시켜줍니다.
그대로 Cone Twist constranit의 영향을 잘 받고 있습니다.
Sopsolver에서 Constraint 영향 지우기
[Sopsolver 내부에서 Constriaint를 0.1degree이상 돌아가면 constraint 이 삭제되도록 작업.]
f@angle attribute를 활용해서 몇도 이상 꺾일때 삭제하도록 합니다.
마무리
이렇게 간단하게 cone twist constraint을 angle이상이 될때 삭제하여 마무리 합니다.
남만 알고 있는 쓰리디에 대한 정보를
속이 쓰리지 않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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