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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ngine HLSL기초 Custom Material?쓰리디/Unreal, 언리얼 2024. 9. 7. 10:47반응형
Unreal Engine에서의 HLSL기초
다른 Input Node에서의 정보를 가져오고 싶다!
Custom Material을 알아봅시다.
HLSL, Custom Material
Material Node를 활용하다보면 복잡한 시각 효과를 만들 수 있는데,
Houdini의 Vex처럼 더욱 expression을 활용한다면 손쉽게 Material Node를 짤 수 있을 것입니다.
HLSL의 기본 구조를 활용하는 Custom Material의 예제를 바로 살펴볼까요?
예제, Sine Time을 활용한 깜빡이는 Material
Sine Time을 활용해서 깜빡이는 Material을 제작해볼게요.
Node 활용
Custom Node Material 활용
Amp가 아닌 Frequency에 곱해줘야하는 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sin(time*0.4);
정말 간단하죠?
이런 간단한 작업들말고, Material이 겹쳐지고 겹쳐진다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남만 알고 있는 쓰리디에 대한 정보를
속이 쓰리지 않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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